광고에서 3B 법칙을 활용하는 이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광고는 우리 삶의 일부가 되어버린 지 오래입니다. 텔레비전, 라디오, 인터넷 등 다양한 매체를 통해 끊임없이 우리를 향해 다가오는 광고들은 때로는 짜증 나게 느껴지기도 하지만, 때로는 우리의 마음을 움직이기도 합니다. 그 중에서도 특히 감동적이고 논리적인 광고는 우리의 관심을 끌어내고 제품에 대한 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런 광고의 힘은 바로 '3B 법칙'에서 비롯됩니다. 3B 법칙은 광고에 등장하는 모델이 미인(Beauty), 동물(Beast), 아기(Baby)라는 특성을 가지고 있으면 잠재 고객의 시선을 끌 수 있다는 원칙입니다. 아름다운 외모의 모델(Beauty)은 사람들의 시선을 끌고 호감을 불러일으킵니다. 이는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이미..